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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4.5.9 ~ 6.20
    • 조사주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대상 : 우리공사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 결과
    • 2013년 78.5점 → 2014년 79.1점(0.6점 상승)
    • 지방공기업 전체 및 도시개발공사 전체 만족도 비교
      2014년 지방공기업 전체 및 도시개발공사 전체 만족도 비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경기도시공사 79.1 78.8 77.7 76.7 83.8 78.7
      도시개발공사 전체 77.7 78.3 76.6 75.3 82.4 76.6
      지방공기업 전체 72.9 74.2 68.7 73.6 78.4 71.0
    • 부분별 비교
      2012년 고객만족도 무분별 비교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78.8 77.7 76.7 83.8 78.7
      주택공급 69.5 62.0 64.4 74.1 66.3
      임대주택 주택관리 76.0 67.1 69.1 82.7 77.1
      매입임대 주택관리 69.8 71.0 77.5 86.7 76.8
      전세임대 주택관리 77.2 80.7 78.0 90.0 81.7
      토지개발 81.3 83.2 72.1 82.6 70.6
      조성건설분야 지역개발 91.2 88.9 86.3 89.4 88.5
      계획분야 지역개발 77.2 76.9 75.2 76.4 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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